엑소, 백현 티저 공개 ‘시크 매력 눈길
상태바
엑소, 백현 티저 공개 ‘시크 매력 눈길
  • 연예뉴스
  • 승인 2018.10.2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신곡 ‘Tempo’(템포)로 컴백하는 엑소(EXO)가 멤버 백현의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5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엑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Circuit #BaekHyun’(서킷 #백현) 영상은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백현의 모습과 정규 5집 수록곡 ‘가끔 (With You)’의 스포일러 음원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 삽입된 수록곡 ‘가끔 (With You)’은 영롱한 느낌의 신시사이저와 일렉트로 트랩 요소가 매력적인 R&B 팝 장르 곡으로, 멤버 찬열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서로를 점점 닮아가고, 상대방으로 인해 자신이 더 빛난다는 내용을 담은 가사가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더불어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백현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으며, 멤버별 티저가 공개될수록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과 화보 같은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