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 성황리 운영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 성황리 운영
  • 이경훈
  • 승인 2018.10.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프로젝트 전시 센터
후오비 프로젝트 전시 센터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후오비 코리아가 후오비 그룹이 암호화폐 투자자와 프로젝트간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오픈한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가 성황리에 운영되는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각 암호화폐 개발 프로젝트가 직접 업데이트하는 소식을 보고서 형식으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는 프로젝트 측이 진행하는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또한 이용자와 투자 기관이 직접 온라인 문의를 하거나 프로젝트 측과 빠르게 소통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채점해 가치 있는 프로젝트의 상장을 지원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9월 30일까지 총 114개의 프로젝트가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센터에 신청했고 그 중 110개의 프로젝트가 전시에 성공했으며, 현재는 126개의 프로젝트가 전시 중이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프로젝트 측이 후오비 투자자와 좀 더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며 ”전 세계에 있는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한눈에 쉽게 파악하고 우수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투자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 투명하고 신뢰성 높은 거래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