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 코리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실시
상태바
NCH 코리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실시
  • 이경훈
  • 승인 2018.10.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구 영문지역아동센터에서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무료 급식소 및 지역 아동복지시설 7곳에 전달
NCH코리아, 김장 및 연탄·물품 나눔 행사 등 이웃 사랑 실천 사업 지속적으로 진행
NCH코리아가 실시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현장
NCH코리아가 실시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현장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가 26일 지역 이웃과의 따뜻한 겨울나기 준비를 위한 사랑의 프로젝트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NCH코리아 임직원 30여명은 구로구 영문지역아동센터에 모여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무료 급식소 및 지역 아동복지시설 7곳에 전달함으로써 나눔의 미학을 실천했다.

봉사활동에 함께 한 NCH코리아 오준규 지사장은 “최강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소외계층 이웃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돕고자 한다”며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사회공헌의 진정한 의미를 새기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NCH코리아는 매년 전 직원이 참여하여 추진해온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물품 나눔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후원금과 함께 전 직원이 직접 참여해 땀 흘려 봉사하는 이웃사랑 실천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