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닉스, 디스크 복제·삭제기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클로닉스, 디스크 복제·삭제기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이경훈
  • 승인 2018.10.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관계없이 사용하던 디스크 복제·삭제기 보상판매
클로닉스 디스크 복제·삭제기 보상판매 이벤트 웹자보
클로닉스 디스크 복제·삭제기 보상판매 이벤트 웹자보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백업/보안/삭제 솔루션 전문 개발 기업인 (주)클로닉스(대표 남승리)는 디스크 복제/삭제기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브랜드, 모델에 상관없이 디스크 복제/삭제기를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이 참여 대상이며 사용 중인 디스크 복제/삭제기중 고장으로 사용이 불가한 제품도 보상 판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로 구매할 수 있는 클로닉스 제품은 디스크 복제/삭제기 ‘디스크클론(DiskClon)’ 시리즈와 ‘넷클론(NetClon)’ 시리즈이다.

‘디스크클론’은 디스크에 저장된 데이터를 복제, 삭제하는 제품으로 장비에 디스크 백업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원본 디스크를 이미지 파일로 백업하여 관리할 수 있다.

원본 디스크 없이 저장된 이미지 파일을 이용하여 디스크 복제가 가능하며 데이터 완전 삭제 기능으로 디스크의 모든 데이터를 복구 불가능하게 삭제한다.

‘넷클론’은 저장매체를 분리하지 않고 PC를 장비에 LAN 케이블로 연결하여 백업/복제 및 완전 삭제가 가능하다. 제품의 기종 및 디스크 종류와 상관없이 PC의 메인보드에서 인식하는 모든 저장매체의 작업이 가능하여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M.2 NVMe SSD의 복제/삭제 장비로 도입이 늘고 있다.

또한, 클로닉스의 디스크 복제/삭제기 전 모델은 국정원 보안적합성 검증 절차를 통과하여 안전성과 신뢰성을 검증받았다. 미국 국방성 국제표준 삭제 규격을 포함한 5가지 삭제 규격을 모두 지원하여 데이터 삭제 후 복구가 불가능하다. 이레이져(Erasure) 방식으로 삭제 후 디스크의 재사용이 가능하며 삭제 결과 리포트를 생성하여 삭제 부분에 대한 증빙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남승리 클로닉스 대표는 “보안이 필요한 개인정보 및 중요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고 완벽하게 삭제하기 위해 기업 및 공공기관의 데이터 완전삭제 솔루션 도입은 필수이다”며 “M.2 NVMe(PCI-E) SSD 등 인터페이스 호환 문제로 사용할 수 없는 기존 구형 제품 및 고장으로 인해 방치된 제품을 대신할 제품 도입을 검토 중인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로닉스의 디스크 복제/삭제기 보상판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별도의 기간 없이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보상판매에 대한 상세 문의는 클로닉스로 문의하면 된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