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사전 프로모션'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드림캐쳐, '사전 프로모션' 성황리 마무리
  • 연예뉴스
  • 승인 2018.10.3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드림캐쳐가 일본 데뷔를 앞두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도쿄와 오사카에서 사전 프로모션을 마친 뒤 지난 29일 귀국했다.

드림캐쳐는 두 도시에서 미니 라이브와 특별 이벤트를 개최하며 '일곱악몽'의 열도 진출 예열을 마쳤다. 특히 팬들과의 만남은 물론 일본 매체와의 인터뷰 등을 진행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사전 프로모션을 마무리한 드림캐쳐는 오는 11월 21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What-Japanese ver.-'을 발매하고 정식으로 현지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 'What-Japanese ver.-'은 국내에서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의 타이틀곡 'What'의 일본어 버전이다.

특히 해당 싱글에는 한국에서의 데뷔 싱글 'Chase Me'의 일본어 버전은 물론 일본 팬들을 위한 신곡 'I Miss You'가 수록될 예정. 여기에 두 가지 한정판에는 'What' 뮤직비디오 메이킹과 월드투어 'WELCOME TO THE DREAM WORLD in Tokyo' 다이제스트 등 다양한 특전 영상이 마련됐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언제나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시는 일본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매력에 항상 최선을 다하는 열정을 더해 K-POP 시장에 다시 한 번 활력을 더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