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홍콩 전역 버스 광고 펼치며 중화권 마케팅 실시
상태바
퓨어힐스, 홍콩 전역 버스 광고 펼치며 중화권 마케팅 실시
  • 이경훈
  • 승인 2018.11.0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컬러믹스를 통해 버스광고를 실시한 퓨어힐스
홍콩 컬러믹스를 통해 버스광고를 실시한 퓨어힐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Pureheal’s(퓨어힐스)가 홍콩의 유명 H&B스토어 ‘컬러믹스(Colourmix)’를 통한 버스 광고로 적극적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컬러믹스는 홍콩 내 최대 화장품 유통 체인 중 하나로 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등 최고의 글로벌 화장품 위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만큼 입점 심사가 까다로운 것으로 유명하다. 퓨어힐스는 이러한 심사를 거쳐 홍콩 및 마카오 지역 내 컬러믹스 96개 매장에 입점에 성공했다. 이는 코리아 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이 컬러믹스를 통해 진행한 이번 버스 광고는 10월 한 달간 홍콩 주요 지역을 포함한 전역을 운행했다. 퓨어힐스는 피부 노폐물 케어 및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포어 클리어 챠콜 라인’을 소개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고 코리아 뷰티를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기회를 가졌다.

현재 퓨어힐스는 내추럴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다양한 기능성 라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폭 넓은 소비자 층을 공략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중화권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활동을 통해 제품이 가진 우수성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K뷰티를 대표하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