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배우 최불암, ‘코리아탑세프어워드’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국민배우 최불암, ‘코리아탑세프어워드’ 홍보대사 위촉
  • 이경훈
  • 승인 2018.11.0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코리아탑셰프어워드’ 홍보대사에 국내 대표 식문화 방송프로그램 ‘KBS 한국인의 밥상’ 진행자이자 국민 배우인 최불암씨가 위촉됐다.

코리아탑셰프어워드 조직위(위원장 고재윤, 이병우)는 일반 대중과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코리아탑셰프어워드의 홍보대사로 최불암씨를 위촉했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2월 3일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되는 코리아탑셰프어워드는 최정상 스타셰프와 미쉐린스타 셰프, 요리명장, 요리명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셰프들의 축제다.

코리아탑셰프어워드 사무국(대표 김창만, 이대근)은 대한민국 최초의 고품격 음식다큐멘터리 'KBS 한국인의 밥상’으로 대중적인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고, 국민배우로써 권위와 위상을 갖춘 최불암씨가 '코리아탑셰프어워드' 행사 이미지에 부합하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탑셰프어워드 홍보대사로 위촉된 최불암씨는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되는 셰프시상식-코리아탑셰프어워드에 참석해 탑셰프 수상자들에게 직접 시상할 예정이다.

최불암씨는 8년째 방영중인 KBS 한국인의 밥상 등 방송활동 이외에도 ‘사단법인 제로캠프’의 이사장으로써 우리 사회의 위기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는 각종 문화캠페인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