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단독 웹 예능 ‘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이 이번 주에는 일본의 대표 음식인 초밥 맛집을 소개한다.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앱을 통해 공개되는 ‘슈주 리턴즈 2’는 일본 전국투어 스케줄로 바쁜 슈퍼주니어-D&E와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공연장 근처의 맛집을 소개해주고, 1등과 꼴등을 가려 각각에게 상금과 벌칙이 주어지는 유쾌한 미식투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이특이 추천하는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방문해 규스지야키, 믹스야끼, 김치오코노미야키 등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으나, “오코노미야키는 워낙 대중적인 음식이다”라는 평과 함께 5점 만점에 신동은 1.5점, 희철은 1점을 매겨 이특을 좌절케 했다.
이에 이특은 낮은 점수를 만회하기 위해 회심의 초밥 맛집을 선정, 14일 공개되는 ‘슈주 리턴즈 2’에서는 30년 경력의 초밥장인을 찾은 멤버들과 이동 중 펼쳐지는 기습 랩 배틀, 쇼핑천국 도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히든 플레이스 방문 등 알찬 식도락 여행기가 담길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이특, 희철, 신동의 빵빵 터지는 무리수 랩 배틀은 14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앱 ‘슈주 리턴즈 2’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