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문 일으키는 한 고객, 돌이킬수 없는 행동....뒤늦은 뉘우침
상태바
파문 일으키는 한 고객, 돌이킬수 없는 행동....뒤늦은 뉘우침
  • 김래정
  • 승인 2018.11.1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래정 기자] 한 이가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사회적으로 공분을 사자 뒤늦게 뉘우치는 모습을 보였다.

15일 울산서 등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등지에서 알려진 영상의 주인공이 외제차량 운전자가 이날 조사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ㄱ씨는 특히 당국에 진술을 통해 당시 음식이 다르게 나왔고 순간 잘못된 판단으로 그런 행동을 한 것 같다고 뒤늦게 뉘우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ㄱ씨는 뒤늦게 해당 피해자에게 사과를 전하고 싶다고도 언급키도 했다.

또 그는 당시 잘못 나온 음식을 집어 던진 자신의 행동과 관련해 잘못됐음을 시인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사회적으로 이 같은 상대적으로 우위에 있는 자가 상대방에게 오만무례하게 행동하는 경우가 끊이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최근에는 한 기업의 오너가 자신의 직원들을 상대로 엽기적인 행동을 하는 등의 물의를 빚고 공교롭게 같은 날 검찰로 송치되는 일이 발생했다. (출처 : 와이티엔 보도화면)

.



김래정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