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경궁 김씨 사건, 휘몰아친 소용돌이..그가 했던 '말말말'에 쏠리는 이목
상태바
혜경궁 김씨 사건, 휘몰아친 소용돌이..그가 했던 '말말말'에 쏠리는 이목
  • 김태호
  • 승인 2018.11.1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태호 기자] 혜경궁 김씨 사건 에 대한 휘몰아친 소용돌이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그동안 혜경궁 김씨 의 정체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했던 사건으로 인터넷상에서 꽤 오랜 시간 동안 무성한 말들이 오가며 잡음이 끊이질 않았다.

이른 아침 다수의 매체는 앞다퉈 혜경궁 김씨 사건 을 두고 이재명 지사의 피앙새 김혜경 씨라는 당국의 결과를 보도했다.

이번 일은 전현희 의원이 전해철 의원에 대한 지지선언을 하자 해당 아이디를 쓰는 사람이 "트위터에 있는 인간들이 민심은 아냐 그치? ㅋㅋㅋ"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한 누리꾼이 "이 분? 늘 궁금했는데 혹시 김혜경씨세요"라고 물으며 누리꾼들이 이 아이디가 누군이지 누리꾼들이 수사하기 시작했다.

또한 6.13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경선 후보였던 전해철 의원은 4월 “해당 트위터 계정으로 전·현직 대통령의 패륜적인 글이 게시됐다"며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등의 혐의로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 이 트위터 계정을 고발하며 경찰의 수사가 시작됐다.

한편 김 씨는 혐의를 완강히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혜경궁 김씨'가 남긴 말말말>

딸이 꼭 세월호에 탑승해서 똑같이 당하세요~~~꼭~^^ 왠만하면 딸좀 씻기세요 냄새나요~~~ (2016년 2월13일)

니 가족이 꼭 제2의 세월호타서 유족되길 학수고대할께~~^^(2016년 2월14일)

유치하기 짝이 없는 문제인! 문제 많은 문죄인 어리버리 멀뚱 문죄인! 좋냐? 유치한것들! 능력없음 인정하코 나가 떨어지든지... (2016년 11월30일)

최순실 정유라나 문재인과아들이나..ㅉ (2016년 12월19일)

문후보 대통령되면 꼬옥 노무현처럼 될거니까 그꼴 꼭 보자구요. 대통령 병걸린 넘 보단 나으니까. ㅎ (2016년 12월31일)

문재인이나 와이프나... 생각이 없어요 생각이... (2017년 1월22일)

한국말도 통역이 필요한 문어벙은? (2017년 1월27일)

노무현시체 뺏기지 않으려는 눈물... 가상합니다! 홧팅...ㅋ (2017년 12월16일)

내가 이더러운 나라에서 죽을고비넘기고 이미가버릴라다. 이재명시장님에게 마지막희망 걸었는데 대선에서지고서 희망이 없었다. 요즘 전해철지지자라는 것들이 하는짓이 기막혀. 오랜만에 몇마다했더니 나를 사모님으로몰아 이재명죽이기 하는데 니들 그러다 천벌받는다. (2018년 4월4일)

출처 : 인터넷 게시판



김태호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