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2' 박나래-효연, 나이트케어법 공개 "효과 톡톡해"
상태바
'마매뷰2' 박나래-효연, 나이트케어법 공개 "효과 톡톡해"
  • 연예뉴스
  • 승인 2018.11.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MC가 반한 나이트케어 힐링템이 모두 베일을 벗는다.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에서는 '잠든 시간마저 예뻐지는 나이트케어'를 주제로 다섯 가지 나이트케어 뷰티템이 공개된다.

이날 5MC는 자신들만의 나이트케어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녀시대 효연은 "100% 다시마로 만들어진 팩을 애용한다"고 전하며, 모델 이진이는 "바나나와 요거트, 강황 가루 등을 섞어 만든 팩으로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비법을 전한다.

특히 박나래는 자신의 나이트케어 루틴으로 리무버와 클렌징 워터, 클렌징겔 폼, 토너, 시트팩, 수면팩, 크림을 바른다며 엄청난 단계의 관리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할 계획이다.

또는 2034 여성들을 위한 다섯 가지 나이트케어 추천템으로 에센셜 로즈 오일&오일크림, 탄력 마스크, 세럼, 안티에이징 팩, 마스크 팩이 공개되자 박나래는 다양한 나이트케어 제품을 사용해 본 만큼 자신이 사용한 제품이 많다며 추천순위 맞히기에 자신감도 드러낸다.

다섯 가지 제품 중 5MC의 시선을 가장 사로잡은 제품은 '에센셜 로즈 오일&오일크림'으로, MC들은 남다른 흡수력으로 끈적이지 않는 데다가, 속 건조까지 꽉 채워주는 촉촉함에 극찬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박나래와 이진이는 은은한 향 덕분에 밤에 바르고 자면 힐링이 될 것 같다고 평가하는 가하면, 청일점 MC 한해 역시 로즈 오일의 향이 남자로서 여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향이라며 칭찬을 이어간다.

에센셜 로즈 오일과 오일크림을 함께 사용해 수분과 영양을 모두 채울 수 있을 것 같다며 제품에 대한 호감을 표현한 러블리즈 미주에 이어, 효연은 이날 공개될 다섯 가지 제품 중 자신이 생각한 1위로 '에센셜 로즈 오일&오일크림'을 꼽은 사연도 공개된다.

'마매뷰2'는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