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 발매 카운트다운 돌입
상태바
네이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 발매 카운트다운 돌입
  • 연예뉴스
  • 승인 2018.11.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네이처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

이번 앨범은 네이처 8월 데뷔 앨범 <기분 좋아> 활동 종료 이후 한 달 반 만의 컴백으로,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을 비롯해 ‘꿈꿨어(Dream About U)’와 ‘별자리(La Historia)’ 등 총 3곡이 담겨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간 소녀시대, 트와이스, 레드벨벳, 신화, 비투비 등 인기 아티스트들과 작업했던 씨저 앤 루이(Caesar & Loui), 황성제 사단의 프로듀싱 팀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최고의 실력파 작가진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네이처는 공식 앨범 발매일을 3일 앞둔 19일 오후 6시 공식 YouTube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컬러풀한 스쿨룩과 톡톡 튀는 개성 강한 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 네이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데뷔 앨범 때 보다 한층 더 상큼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이다.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컴백을 기념해 오는 22일 오후 2시에 언론 쇼케이스를, 오후 7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국내에 있는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생중계 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네이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2시 멜론, 지니, 엠넷,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국내외 음원서비스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