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김장훈-배치기-황인선 등 출연 ‘착한 콘서트’ 12월 1일 개최
상태바
황보-김장훈-배치기-황인선 등 출연 ‘착한 콘서트’ 12월 1일 개최
  • 연예뉴스
  • 승인 2018.11.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콘서트’가 연말을 맞아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강남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집닥과 함께하는 2018 제5회 희망을 파는 착한 콘서트’(이하 착한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착한 콘서트’에는 가수 황보, 김장훈, 서문탁, 채환, 황인선, 그룹 배치기, 보이스퍼, 세븐어클락, 네이처 등 다양한 장르의 18팀의 뮤지션들이 함께한다.

‘착한 콘서트’는 공연 전 바자회와 자선경매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현장에서 직접 기부할 예정이며, 희망을 파는 사람들을 통해 참여한 일반인 기부자와 기부 대상자인 지적 장애인 형제, 소아암 어린이, 송천 한마음의 집 장애인 시설 등 수혜자가 직접 만나 온정을 나눌 계획이다.

‘착한 콘서트’는 국내 연탄봉사 및 독거노인, 장애인 등 우리 주변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은 물론, 미얀마, 캄보디아 등으로 해외 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12월 9일 희망을 파는 사람들, 사회복지법인 따뜻한 동행과 가수 채환 및 미용사 등으로 이뤄진 12명의 착한 봉사단과 함께 베트남 하노이로 봉사 활동을 떠날 예정이다.

한편 공연을 통한 봉사 활동 플랫폼 ‘착한 콘서트’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강남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서울경기케이블TV 딜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