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샤이니 온유, 첫 솔로 앨범 ‘VOICE’ 12월 5일 발매
상태바
‘감성 보컬리스트’ 샤이니 온유, 첫 솔로 앨범 ‘VOICE’ 12월 5일 발매
  • 연예뉴스
  • 승인 2018.11.2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보컬리스트’ 샤이니 온유(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번째 미니앨범 ‘VOICE’(보이스)가 발매된다.

온유는 12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VOIC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올드팝 재즈 느낌의 R&B 장르인 타이틀 곡 ‘Blue’(블루)를 비롯해 서정적인 매력의 총 7곡을 수록, 온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따뜻한 감성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온유의 첫 솔로 앨범으로, 12월 10일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온유는 샤이니 활동뿐만 아니라, ‘In Your Eyes’(인 유어 아이즈), ‘Moonlight’(문라이트) 등 드라마 OST,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함께 부른 ‘밤과 별의 노래 (Starry Night)’, 실력파 인디 듀오 로코베리와의 듀엣곡 ‘수면제 (Lullaby)’ 등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어, 이번 앨범에서 들려줄 다채로운 음악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온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VOICE’는 12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