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HELP ME’ 안무 영상 깜짝 공개…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 집중
상태바
뉴이스트 W, ‘HELP ME’ 안무 영상 깜짝 공개…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 집중
  • 연예뉴스
  • 승인 2018.12.0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뉴이스트 W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은 새 앨범 ‘WAKE,N(웨이크,앤)’ 컴백 일주일을 맞아 뉴이스트 W가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안무 영상으로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섹시하고 파워풀한 안무가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은 무대 의상이 아닌 캐주얼한 사복을 입고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비주얼이 눈에 띄었으며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는 등 그들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선보였던 연습실 안무 영상과는 차별화를 두어 무대 위 모습을 풀샷으로 공개, 전체적인 안무는 물론 디테일한 포인트까지 전부 담아내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으며 역대급 퍼포먼스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는 등 이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처럼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를 장악,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에서는 음반 부문 주간 차트(11.26~12.02 집계 기준) 정상을 차지하는 등 성공적 컴백을 알렸으며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 무대를 선보여 완벽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