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디즈니 케이크 출시 및 손난로 이벤트 진행
상태바
CJ푸드빌 뚜레쥬르, 디즈니 케이크 출시 및 손난로 이벤트 진행
  • 이경훈
  • 승인 2018.12.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디즈니와 협업해 미키&미니 마우스·곰돌이 푸 주제로 케이크 2종 선보여
케이크 구매고객 대상 올 겨울 인기 아이템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할인 이벤트 진행
뚜레쥬르가 디즈니 케이크를 출시하고 손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가 디즈니 케이크를 출시하고 손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케이크를 선보이고 겨울 필수품 손난로 판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디즈니 케이크는 ‘헬로우 미키미니’와 ‘꿀단지 푸’ 2종이다. 헬로우 미키미니는 미키와 미니 캐릭터에 맞는 색감과 맛을 더해 각각 초코 맛, 레드벨벳 두 가지 맛의 케이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꿀단지 푸는 곰돌이 푸가 좋아하는 달콤한 꿀이 흐르는 케이크에 바삭한 초코볼을 더한 누텔라 초코크림을 샌드한 꿀단지 모양 케이크다.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 해당 제품은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를 넣어 특별 제작한 전용 케이크 박스에 제공한다.

디즈니 케이크 출시와 더불어 디즈니 캐릭터가 입혀진 손난로도 함께 선보인다. 디즈니 손난로는 이번에 출시하는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 케이크 구매 시 1만4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단품 구매는 불가하다. 행사 시작은 12월 13일부터이며 매장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제휴 등 중복할인 불가).

디즈니 손난로 외에도 정가 2만5000원 상당 뚜레쥬르 휴대용 손난로를 모든 크리스마스 케이크 포함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1000원에 판매한다. 빵으로 전하는 맛있는 인사말의 의미를 담은 ‘Have a good bread’라는 문구가 새겨진 뚜레쥬르 손난로는 휴대전화 보조 배터리 기능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손난로 파우치, 충전케이블도 함께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디즈니 캐릭터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케이크도 출시하고 귀여운 손난로도 준비했다며 놀라운 혜택이 가득한 뚜레쥬르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