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 두 번째 EP 앨범 선공개곡 ‘I Call You’ 공개
상태바
1415, 두 번째 EP 앨범 선공개곡 ‘I Call You’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2.10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유니버설뮤직 산하 레이블 온더레코드 소속 1415가 오는 12월 15일 두 번째 EP앨범 [FROM: X]를 발매한다. 이를 앞두고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I Call You’ 음원을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선공개한다.

선공개곡 ‘I Call You’는 이미 떠나버린 연인에게 전하는 후회와 그리움을 1415의 감성으로 다룬 곡로, 오는 15일 발매하는 EP앨범 [FROM: X]의 더블 타이틀 중 하나이다.

EP앨범 [FROM: X]는 1415의 데뷔 EP 앨범인 [DEAR: X]과 함께 시작된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DEAR: X] 앨범이 사랑이 시작됨과 동시에 수반되는 설레임이 가득 담긴 편지와 같았다면, [FROM: X]는 그 후 겪게 되는 이별의 상처가 담긴 편지와도 같은 앨범이다.

‘선을 그어주던가’로 봄의 설레임을 노래하던 밴드 1415가 겨울 감성을 담아 준비한 [FROM: X]에는 ‘I Call You’ 이외에도 기존에 발매되었던 ‘이토록 네가 눈부셔,’ ‘겨울이 온 것 처럼 말이지’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었고, 그 중 ‘I Call You’와 ‘흰 눈이 오면’이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타이틀곡인 ‘흰 눈이 오면’은 본 발매일인 12월 15일 오후 6시에 공식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415의 선공개곡 ‘I Call You’는 10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동시에 이번 앨범 컨셉이 담긴 아티스트 필름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