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유통점 전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선보여
상태바
나뚜루, 유통점 전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선보여
  • 이선아
  • 승인 2018.12.1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SSM 전용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나뚜루 X-mas 케이크 3종
나뚜루 X-mas 케이크 3종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크리스마스를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식품으로 꾸몄으며, 각 제품마다 각기 다른 맛의 베이스를 섞어 소비자가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게 했다. 이들 제품은 편의점 및 SSM 등 유통점 전용으로 판매한다.

‘라이팅 스위트 홈’은 숲 속 오두막 집이 눈 속에 묻혀 있는 듯한 장식이 특징이다. 달콤한 초콜릿 생크림에 슈가파우더를 뿌려 눈이 내린 느낌을 주었으며 가운데 오두막집 안에는 LED전구가 달려있어 불을 켜면 동화 같은 분위기가 연출된다. 베이스가 딸기와 바닐라, 초콜릿, 민트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화이트 샤이닝스타’는 초콜릿과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위에 생크림과 초코 크림을 입혀 마치 땅 위에 눈이 내린 듯한 느낌을 살렸으며 커다란 눈 결정체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포인트를 줬다.

‘롤링 온 더 블록’은 6가지 다양한 맛의 큐브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귀여운 눈사람 모형과 색색의 마카롱 등을 올려 아기자기한 느낌을 준다.

나뚜루는 이들 3종을 포함해 총 11종의 유통점 전용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라인업으로 구축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나뚜루 매장과 같은 수준의 케이크를 살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한편 나뚜루는 매장에서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2종(라이팅 스위트홈, 스노윙 홀리데이)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숲속 오두막집과 눈사람 콘셉트를 그대로 유지했으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헬로키티 러그를 3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