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금이 보고 있다’ 권유리, 표정 부자 등극…다채로운 표정 20종 이미지 공개
상태바
‘대장금이 보고 있다’ 권유리, 표정 부자 등극…다채로운 표정 20종 이미지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2.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유리(소녀시대 유리)가 표정 부자로 등극했다.

권유리는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서 영업팀 신입 사원 복승아 역을 맡아 절대 미각 사수 한산해(신동욱 분)와 요리 스승 한정식(김현준 분)과 삼각 로맨스를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권유리는 치킨, 소고기, 국밥, 해물탕, 도시락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 먹방을 생동감 넘치게 선사하고 있는 것은 물론, 사랑에 빠진 설렘부터 신입 사원의 애환에 폭풍 눈물을 흘리는 감정 연기까지 안정적으로 해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20종 스틸에서 권유리는 겹치는 표정 없이 상황에 따라 다채로운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으며, 코믹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그려내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만큼 앞으로 드라마에서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 13일에 방송된 ‘대장금이 보고 있다’ 10화에서는 복승아의 집에 도둑이 들어 한산해, 한정식의 집에서 잠시 같이 살게 된 에피소드가 그려졌으며, 한정식의 고백에 복승아가 깜짝 놀라는 장면으로 방송이 끝나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됐다.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