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ABC Your Merry Christmas’ 진행
상태바
ABC마트,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ABC Your Merry Christmas’ 진행
  • 이선아
  • 승인 2018.12.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ABC마트
사진제공=ABC마트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ABC Your Merry Christmas’ 행사를 진행한다.

‘ABC Your Merry Christmas’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2018년 한 해 동안 ABC마트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 및 연인, 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ABC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오는 25일이라는 크리스마스 날짜에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된 색다른 할인율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행사 기간 신상품을 포함해 신발 1족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ABC마트는 2019년 1월 10일까지 ‘홀리데이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품목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올 한해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따뜻하고 실속있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