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백팩 "알파" 출시
상태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백팩 "알파" 출시
  • 이선아
  • 승인 2018.12.2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신학기를 맞는 리틀 디스커버러를 위해 진화된 키즈 백팩 '알파'를 출시했다.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키즈 백팩 '알파'는 크게 세 가지 부분에서 타 백팩과 차별화된다고 전했다.

전면에 배치된 부드러운 스퀘어 셰이프 포켓 두 개 중 디스커버리 로고가 새겨진 앞주머니는 따로 분리해 힙색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자녀가 소풍이나 견학을 갈 때 용돈이나 필수품을 넣는 수납가방이 필요하지만, 일 년에 두어 번 사용하기 위해 따로 마련하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학부모에게 적합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사이드에는 봉제 필통을 추가하고 보온 기능성이 있는 물병 포켓을 내장했다. 필통과 물병포켓 모두 분리 가능해서 각각을 따로 사용해도 좋고 개별적으로 구매하지 않아된다.

아이가 혹시 모를 위급상황에 처했을 때 당황하지 않고 위험에서 벗어나도록 가슴 벨트에 호루라기가 부착됐다. 등판은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통기성이 탁월해 쉽게 땀에 젖지 않고 수분도 금방 증발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온종일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 신경을 썼다. 블루와 핑크, 퍼플, 그레이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한 리틀 디스커버러에게 더욱 특별한 등하교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만능 키즈 백팩 '알파'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자녀와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산타 선물로 적극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디스커버리에서 새롭게 출시된 알파 백팩 외에도 기능과 스타일 모두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버블 2.0 백팩, 팡팡 2.0 백팩, 빅터제이 백팩까지 총 네 가지 종류의 책가방을 선보인다.

2019년 신학기 키즈 백팩 콜렉션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