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야 부탁해’ 채서진, ‘엉뚱X발랄X러블리’ 소화력甲
상태바
‘커피야 부탁해’ 채서진, ‘엉뚱X발랄X러블리’ 소화력甲
  • 연예뉴스
  • 승인 2018.12.3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채서진의 앞으로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지난 30일 종영된 채널A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에서 채서진은 마법의 커피를 마시면 여신으로 변하는 오고운 역을 맡아 맛깔스러운 연기로 주말 요정에 등극했다.

특히 채서진은 ‘커피야 부탁해’를 통해 그동안 보여줬던 청순한 이미지에 발랄한 매력을 더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첫 방송부터 코피를 흘리며 울먹이는 강렬한 능청스런 연기로 눈도장을 찍더니, 이내 러블리함에 진지한 면모까지 캐릭터에 딱 맞는 맞춤 연기로 맹활약을 이어갔다.

짝사랑하는 현우(용준형 분)의 앞에선 한없이 수줍은 모습으로 얼굴을 붉히며 부끄러워하며 러블리 매력을 잔뜩 뽐내 안방극장을 환하게 밝혔다. 그런가 하면 디테일한 연기는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슬비(김민영 분)와 고운이 같은 인물인 만큼, 캐릭터의 통일성을 위해 특유의 목소리 톤이나 습관적인 행동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는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채서진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을 통해 “순수하고 동화 같은 이야기에 지난여름 정말 푹 빠져서 촬영했다”며 “슬비가 고운을 통해 성장해가는 모습들이 좋았던 것 같다. 저도 슬비처럼 성장할 수 있던 소중한 시간들이었다”라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현장에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게 도와주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동료 배우분들 모두 감사하다”라며 종영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채서진은 ‘커피야 부탁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섬세한 감정선까지 안정적으로 그려내며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