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 스페셜 앨범 ‘THEN&NOW’ 커버이미지 공개
상태바
지오디, 스페셜 앨범 ‘THEN&NOW’ 커버이미지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국민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20년 관록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오는 1월 10일 발매 예정인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 지오디는 20년이란 시간을 함께 해온 관록이 느껴지는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공개된 컨셉 포토가 각자 다른 시선에도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하나된 모습이었다면, 이번 커버 이미지는 한곳을 향해 다섯 명이 걸어가고 있는 모습만으로도 위엄을 드러내며 지오디의 과거와 현재를 함께 걷는다는 의미의 20주년 프로젝트의 컨셉을 잘 보여주는 것과 동시에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20주년 스페셜 앨범 는 더블 타이틀곡 ‘그 남자를 떠나’와 ‘눈을 맞춰’를 비롯해 아이유, 헨리, 조현아, 양다일이 가창에 참여하고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새롭게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길’등 총 10곡의 신곡과 리메이크 곡으로 채워져 있다.

박진영과 14년 만의 만남으로 기대가 모아지는 타이틀곡 ‘그 남자를 떠나’는 이제는 성장한 지오디 팬들이 더 이상 10대 청소년이 아니라 누군가의 애인 혹은 누군가의 배우자가 됐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미디움 템포 R&B 힙합 곡으로 지오디 고유의 서정성과 그루브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더블 타이틀 곡인 ‘눈을 맞춰’는 20년 동안 발매된 지오디의 히트곡과 멤버들의 솔로곡, 윤계상이 출연한 드라마까지 총 42개의 제목으로 이어지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데니안이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하기도.

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 시작 예정인 지오디의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