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문화관광축제 "2019 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 공식 후원
상태바
오뚜기, 문화관광축제 "2019 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 공식 후원
  • 이선아
  • 승인 2019.01.04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뚜기
사진제공=오뚜기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관광축제 ‘2019 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2019 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는 오는 1월 5일부터 27일까지 23일간 강원 화천군 화천읍 및 3개면 일원에서 열린다. 아름다운 산과 호수로 유명한 청정 고장 화천에서 진행되는 화천 산천어축제는 미국 CNN 방송이 선정한 세계 겨울의 7대 불가사의, 세계 4대 겨울축제로 꼽히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잡았다.

특히 화천 산천어축제는 5년간 문화관광축제 대표등급을 유지하며 글로벌 육성축제로 승격돼 세계적인 축제로 성장 도약할 수 있는 집중적이고 체계화된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오뚜기는 지역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강원도 화천의 대표적인 축제인 화천 산천어축제를 지난 2015년부터 5년째 후원해오고 있다. ㈜오뚜기는 이번 축제기간 중 오뚜기 홍보존과 이벤트존을 운영한다. 홍보존에는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오뚜기의 대표 제품들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이 소개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2019년 기해년에도 국내 최대 축제인 화천 산천어축제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뚜기는 기업과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