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새 앨범 'The Four Seasons'의 트랙리스트 공개
상태바
황치열, 새 앨범 'The Four Seasons'의 트랙리스트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10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가수 황치열이 새 앨범 'The Four Season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황치열은 1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더 포 시즌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를 포함해 '반대말', '사랑했다 미워했다', '너무 쉽게 날 잊어버리지마', 'Nice Girl', '어른병', '넌 아니', '포옹', '너라는 바람', '칭찬해',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등 사랑에서 이별까지의 이야기를 녹여낸 11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는 이별의 마지막 장면에 선 남자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마지막까지 모든 걸 주고 픈 남자의 따스한 진심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황치열은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를 비롯한 전곡 작사는 물론, 수록곡 '사랑했다 미워했다', '너무 쉽게 날 잊어버리지마', '넌 아니', '칭찬해'의 작곡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앨범 전곡의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이 외에도 이전 앨범을 통해 황치열과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이래언, LAVISS, Phenomenotes 작곡가를 비롯해 보아, F(x), 소녀시대 앨범에 참여한 홍지유 작곡가, 인피니트, 카라 등 다수의 아이돌 그룹 앨범에 참여한 이창현 작곡가 등 히트메이커 작곡가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새 앨범 'The Four Seasons'은 사랑의 사계절을 담아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 그리고 새로운 시작까지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황치열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한편, 황치열은 21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