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기닝’ 10주년 기념, 최대 90% 시즌 오프 할인 혜택
상태바
‘프롬비기닝’ 10주년 기념, 최대 90% 시즌 오프 할인 혜택
  • 이선아
  • 승인 2019.01.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프롬비기닝 온라인 여성쇼핑몰
사진출처=프롬비기닝 온라인 여성쇼핑몰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프롬비기닝(FROMBEGINNING)은 비기닝리테일㈜의 대표브랜드로 2009년 설립된 데일리 유니크 컨셉의 20대 여성의류쇼핑몰이다.

10주년 기념 ‘NEW’ ‘ALWAYS’ ‘BEGINNING’의 키워드를 갖고 최대 90%의 특가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순위에 오르는 등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롬비기닝은 14일 11시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시즌 오프 할인 행사에 들어갔으며, 이번 온라인 오프라인 할인행사에는 작년 많은 인기를 얻었던 상품과 2019년 봄 신상품을 포함한 모든 상품에 할인이 적용되며 당일 배송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회원혜택까지 더해져 그 동안 프롬비기닝 상품을 즐겨 찾던 고객들의 방문이 더욱 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할인 폭은 최대 90%이며, 평소 5% 세일하던 신상아이템도 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롬비기닝 세일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대 90%라는 파격적 할인 혜택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아이템의 의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비기닝리테일㈜의 자매브랜드는 레트로, 오버듀플레어, 누톤, 모어글렌, 누마레 등이 있다. 배우 손수현, 인플루언서 전수린 등 다양한 모델을 배출하기도 했다.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할인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