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바다,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이바다,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 연예뉴스
  • 승인 2019.01.1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대세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놀라운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17일 소속사 누플레이는 "16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 이바다의 단독 콘서트 '롤링홀 24주년 기념 공연 Vol.15 : THE OCEAN'이 예매 시작 10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2017년 첫 단독 콘서트인 'HYPE'에 이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롤링홀 24주년 기념 공연 Vol.15 : THE OCEAN'은 오는 2월 17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이전보다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무대들로 꾸며질 'THE OCEAN'에서는 이바다가 최근 발표한 'Blue Ocean'의 앨범 수록곡부터 이전에 발표했던 다양한 곡들까지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 또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측은 "이바다의 2019년 단독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큰 감사 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바다는 지난 2015년 'You Got Me'로 데뷔, '수채화', '그녀의 밤', '야몽음인', '믿고 싶은 대로 믿어요' 등 소울풀한 목소리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이바다는 오는 2월 17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