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제철 생딸기 가득한 딸기 음료 4종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제철 생딸기 가득한 딸기 음료 4종 출시
  • 이선아
  • 승인 2019.01.1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로베리 소프트 밀크티’ 등 신제품 선봬…
아보카도·엘더베리티 등 슈퍼푸드, 차(茶) 활용 눈길
사진=투썸플레이스가 제철 생딸기가 가득한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가 제철 생딸기가 가득한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새콤달콤한 겨울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4종을 4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18일부터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생딸기에 밀크티, 엘더베리티,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차를 접목시켜 맛과 비주얼을 한층 강화했다.

‘스트로베리 소프트 밀크티’는 딸기와 진한 밀크티가 어우러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음료 위에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히 올려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다.

깔끔한 맛의 딸기 음료를 찾는다면 ‘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티’를 추천한다. 국내에서 뷰티푸드로 각광받는 히비스커스와 미국, 유럽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엘더베리가 블렌딩 된 차를 사용했다.

2012년 출시 이후 매해 인기가 높은 ‘스트로베리 라떼’는 올해도 선보인다. 우유와 딸기 조합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맛이 호응을 얻으며 지난 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30% 넘게 신장하는 등 겨울철 대표 효자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고소한 아보카도와 딸기가 만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빨간 딸기에 녹색, 흰색 등 다양한 색상의 재료가 더해져 SNS 인증샷으로도 인기가 높을 것이며 제철 딸기로 만든 음료를 즐기며 곧 다가올 봄을 미리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