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속 오나라가 사용하던 오일 '문의쇄도'
상태바
스카이캐슬 속 오나라가 사용하던 오일 '문의쇄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마켓뉴스 ] 한파가 찾아오는 추운 겨울에는 실외는 찬바람, 실내는 난방으로 인해 온도차가 크다. 피부가 이러한 환경에 오래 노출되어 있으면 급격히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러스가 맞지 않아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쉬우니 신경써서 관리해야 한다.
때문에 피부 속부터 케어해주는 밀도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최고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속에서 우수한의 엄마로 출연 중인 진진희(오나라 분)가 바르던 제품이 방영되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2, 30대 못지않은 완벽한 피부를 뽐내는 오나라가 드라마 속에서 나이트 스킨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던 아이템은 바로 동인비의 '1899 시그니처 오일'이다.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홍삼 화장품 브랜드로 KGC인삼공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3대 핵심원료인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하여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고 있다.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인비 ‘기본세트 5종(진2종, 윤2종, 현2종,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기획)’ 또는 ‘미 미라클 스틱 5종’ 구매시 얻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밀도케어 3종(1899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 구매시 ‘밀도채움키트’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