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WATCH OUT' 개인+단체 두 가지 버전 콘셉트 티저 공개
상태바
네온펀치, 'WATCH OUT' 개인+단체 두 가지 버전 콘셉트 티저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3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네온펀치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로 신비로운 매력을 더했다.

A100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정오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WATCH OUT' 이안, 메이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21일 다연, 도희, 백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22일 이안, 메이의 포토 티저가 공개됐다.

먼저 이안은 화려한 네온사인과 함께 양 갈래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상큼함을 뽐냈으며, 메이는 붉은색의 헤어 컬러와 여성스러운 의상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반면 앤티크 콘셉트 속에서는 앞선 콘셉트와 달리 정적인 느낌과 함께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180도 다른 분위기를 그려냈다.

더불어 이안, 메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 속 네온펀치 멤버들은 특유의 청량함 가득한 비주얼과 청순한 매력을 유감없이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온펀치는 확연하게 대비되는 두 가지 콘셉트 티저로 멤버들의 매력을 한층 더 확실하게 각인시키고 있어 새 앨범에서 보여줄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개인 콘셉트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단체 이미지까지 오픈하며 순조롭게 컴백 카운트다운을 진행 중인 네온펀치는 오는 23일 'WATCH OU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네온펀치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TCH OUT'은 오는 30일 정오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