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새로운 싱글 앨범 "20 Full Moons" 발매
상태바
양요섭, 새로운 싱글 앨범 "20 Full Moons" 발매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가수 양요섭이 군 입대를 앞두고 새로운 싱글 앨범 발매를 발표한다.

23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양요섭이 2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20 Full Moons]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디지털 싱글 [20 Full Moons]은 ‘With You’, ‘Moonlight’ 등 총 2곡으로 전곡 양요섭의 자작곡으로 스무 번의 보름달이 지나면 돌아오겠다는 앨범 명처럼, 자신의 방법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잠시 동안 떨어져 있겠다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냈다.

첫 번째 수록곡 ‘With you’는 양요섭만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인 발라드. 10년동안 자신의 옆자리를 지켜왔던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담겨진 곡으로 듣는 이들의 귀와 가슴을 적실 것이다.

이어 두 번째 수록곡 ‘Moonlight’는 달콤한 멜로디에 겹겹이 쌓은 화음과 그의 청량한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어우러지는 팝 장르. 달빛이 환한 어느 밤, 막 사랑이 시작되고 있는 한 사람의 벅찬 고백으로 달콤한 선율이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발매 당일인 24일은 양요섭의 군 입대 날로 그의 진심이 담긴 디지털 싱글 앨범이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양요섭의 디지털 싱글 앨범 [20 Full Moons]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