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으음으음(U Um U Um)" 안무 영상 공개
상태바
효민,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으음으음(U Um U Um)" 안무 영상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솔로 가수 효민이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효민은 지난 20일 발매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으음으음(U Um U Um)’의 안무 영상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 속 톡톡 튀는 매력을 뿜어냈다.

내추럴하면서도 걸리쉬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흘러나오는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에 맞춰 생동감 넘치는 표정을 짓는가 하면 라틴 비트를 기반으로 한 업템포 댄스 팝 장르에 특유의 리듬 감각을 더해 빈틈없는 안무를 완성,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특히 사랑에 빠져 깊어지는 감정을 표현한 안무를 시작으로 웨이브를 이용해 온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얼반 힙합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까지 들썩이게 한 것. 이에 안무 영상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효민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 원테이크 뮤직비디오에서 담기 어려웠던 전체적인 안무를 보여드릴 수 있다. 또 이번 신곡은 방송 활동을 따로 하지 않아 무대에서 안무를 선보일 기회가 없기 때문에 안무 영상을 더욱 공들여 찍었다“며 말을 전했다.

한편, 효민은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으로 지난 22일(화) 중국 최대의 MV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 지역 차트에서 1위, 전체 차트도 각각 4위(한국어 버전), 10위(중국어 버전)에 올라섰는가 하면 중국 지역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아시아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으음으음(U Um U Um)’에 이어 오는 2월 미니앨범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 효민이 앞으로 보여줄 색다른 컬러의 음악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