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SNS를 통해 뮤지컬 ‘잭 더 리퍼’ 연습 사진 공개
상태바
정동하, SNS를 통해 뮤지컬 ‘잭 더 리퍼’ 연습 사진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가수 정동하가 뮤지컬 ‘잭 더 리퍼’의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정동하 소속사 뮤직원 컴퍼니가 공식 SNS를 통해 뮤지컬 ‘잭 더 리퍼’의 연습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하는 연습실에서 피 묻은 가운을 입고 심각한 표정으로 연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상대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연이어 공개되면서 뮤지컬 무대에서 펼쳐질 정동하만의 ‘다니엘’ 역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오는 26일 첫 무대에 오를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뮤지컬 ‘잭 더 리퍼’의 개막이 얼마 남지 않아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 하고 있다. 본 공연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연습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정동하는 오는 31일 도쿄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쇼케이스를 비롯해 새 앨범을 준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정동하는 25일 개막하는 뮤지컬 ‘잭 더 리퍼’ 10주년 무대서 다니엘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