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여신’ 유혜인, tvN D ‘좀 예민해도 괜찮아2’ 주인공 낙점
상태바
‘웹드여신’ 유혜인, tvN D ‘좀 예민해도 괜찮아2’ 주인공 낙점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유혜인이 대학생 인턴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유혜인이 tvN D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 2의 주인공 유빛나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전했다.

tvN D 디지털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2'는 인턴십을 통해 처음으로 사회생활을 경험하게 된 취업준비생들이 회사 내부에 만연한 젠더 이슈들을 겪으면서 성 차별과 부조리한 문제를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tvN D ‘좀 예민해도 괜찮아’는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한 시즌 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2까지 제작된 작품이다.

유혜인은 ‘좀 예민해도 괜찮아2’에서 유빛나 역을 맡는다. 유빛나는 경영학과 학생으로 항상 긍정적이며 예의 바르지만 자신을 만만하게 보는 사람은 칼같이 선을 긋는 똑 부러진 성격의 소유자로 현실에 부딪혀도 로망을 가지고 살아가지는 인물이다.

유혜인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OCN 드라마 ‘보이스2’에서 일명 ‘좀비 소녀’로 활약하며 전무후무한 연기를 선보여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이어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에서는 아이돌 헤일리 역으로 변신해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을 톡톡히 입증하기도.

특히 유혜인은 2억뷰를 넘은 화제의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김세리 역을 연기해 1020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랜선여친’으로 불리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유혜인이 tvN D ‘좀 예민해도 괜찮아2’ 출연을 확정짓자 대중들의 기대를 한껏 집중되고 있다.

유혜인은 “이렇게 뜻깊고 의미 있는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작품인 만큼 많은 분들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D의 새 디지털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2'는 2월 1일 VLIVE와 네이버 TV 선공개 후 매주 화, 금에 유튜브와 네이버, 페이스북을 통하여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