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4관왕’ 여자친구, ‘뮤직뱅크’까지 접수… 신곡 '해야'로 1위 질주
상태바
‘벌써 4관왕’ 여자친구, ‘뮤직뱅크’까지 접수… 신곡 '해야'로 1위 질주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 이후 1위 트로피 도장깨기에 나섰다.

여자친구는 25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신곡 '해야'로 아스트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22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까지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1월 가요계를 강타한 컴백 대란 속 여자친구는 국내외 음원차트를 점령한 데 이어 음악방송에서도 연이어 1위를 기록하며 걸그룹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여자친구의 성적은 현재진행형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여자친구는 데뷔 이후 음악방송 통산 51관왕이라는 유의미한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은 ‘해’에 비유, 더욱 깊어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현란한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소녀의 복잡한 심경을 지루할 틈 없이 구성해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여자친구 특유의 '격정아련'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핑거팁', '귀를 기울이면', '여름비', '밤', '여름여름해', '해야'까지 9연속 흥행에 성공, 2019년 명실상부 '여자친구의 해'가 시작됐음을 알렸다.

한편, 여자친구는 26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