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NATURE), 27일 日 오사카 초청 공연 성료 ‘글로벌 인기 입증’
상태바
네이처(NATURE), 27일 日 오사카 초청 공연 성료 ‘글로벌 인기 입증’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8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일본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7일 일본 오사카 제프난바(Zepp難波)에서 열린 ‘코리하모(코리아하모니)’에 초청 받은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약 2000여 명의 관객들과 만나 공연을 펼쳤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로 공연의 포문을 연 네이처는 영국 출신 인디 팝 혼성듀오 더 팅 팅스(The Ting Tings)의 ‘셧업 앤 렛미고(Shut Up And Let Me Go)’ 무대를 펼쳐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의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과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 무대를 차례로 선보였고 네이처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현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네이처가 공연을 펼친 ‘코리하모(코리아하모니)’는 일본 내 재일교포를 위해 올해 처음 시작된 행사로 앞으로 매년 행사를 개최하며 현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신흥 글로벌 걸그룹으로 떠오른 네이처는 각종 음악 방송과 공연을 통해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