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M2,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CLC 신곡 'NO' 최초 공개
상태바
엠넷 M2,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CLC 신곡 'NO' 최초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2가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글로벌 K-POP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오는 30일 오후 6시 CLC의 '프리미어 쇼케이스(PREMIERE SHOWCASE)'를 엠넷 및 유튜브, 페이스북, V LIVE 등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한다.

M2의 '프리미어 쇼케이스'는 컴백 아티스트의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방송 결합형 콘텐츠다. 이날 '프리미어 쇼케이스'에서는 CLC의 신곡 'NO'를 처음으로 만나는 것은 물론 멤버들끼리 서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해주는 장면부터,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 전원이 같이 술자리를 갖는 장면까지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CLC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BLACK DRESS' 이후 1년 만에 컴백하는 CLC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이에 M2가 최초로 공개하는 CLC의 '프리미어 쇼케이스'에 팬들에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M2는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로 K-POP 및 방탄소년단부터 아이즈원까지 인기 아이돌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와 예능,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등의 다양한 변화를 통해 타 방송에서 보기 힘든 색다른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작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2018년 방송사 최대 규모인 총 구독자 수 900만 명, 누적 조회 수 25억 뷰를 돌파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CLC의 '프리미어 쇼케이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엠넷 및 유튜브, 페이스북, V LIVE 등 M2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청자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