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엔터 新 장르 ‘팝시컬’, 티버드-핑크레이디 데뷔 임박…누가 먼저 활동하나?
상태바
오디엔터 新 장르 ‘팝시컬’, 티버드-핑크레이디 데뷔 임박…누가 먼저 활동하나?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팝시컬’(POPSICAL) 티버드와 핑크레이디가 본격적인 데뷔에 임박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선 공연계의 스타 마케팅 의존도와 관련해 새롭게 기획된 장르 팝시컬이 소개됐다.

팝시컬은 뮤지컬과 K-POP(케이팝)을 결합시킨 이제껏 본 적 없는 장르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는 뮤지컬 ‘그리스’의 두 주인공이 주축으로 된 티버드와 핑크레이디가 출격을 앞두고 있으며, 그룹의 특색에 맞는 뮤지컬 넘버부터 대중음악, 뮤지컬 넘버와 K-POP을 접목시킨 팝시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대중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티버드와 핑크레이디는 오디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채널을 통해 비주얼이 돋보이는 프로필 이미지부터 넘치는 끼와 매력, 가창력이 드러나는 커버 영상 등을 공개한 바 있으며, 이는 두 그룹의 활동에 대한 기대치로 이어지고 있다.

팝시컬 프로듀서인 오디컴퍼니의 신춘수 대표는 ‘뉴스데스크’를 통해 “몇몇 배우들이 주요 작품을 독식하고 있는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배우들의 발굴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K-POP 양성 시스템을 도입해 체계적으로 교육 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티버드와 핑크레이디의 활동 순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두 그룹은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