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컴백 타이틀곡명은 ‘사랑하게 될거야’ 확정
상태바
온앤오프, 컴백 타이틀곡명은 ‘사랑하게 될거야’ 확정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ONF)의 신곡 타이틀곡명은 ‘사랑하게 될거야’로 밝혀졌다.

온앤오프는 29일 0시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장의 티저 이미지 컷과 함께 “온앤오프 (ONF) 3rd Mini Album [We Must Love] Concept Teaser Coming Soon 2019.02.08 #온앤오프 #ONF #ONOFF”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는 'We Must Love'라고 쓰여진 스탬프가 핑크색으로 된 편지 봉투 중앙에 적혀있고, 또 다른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는 ‘사랑하게 될꺼야’라고 적힌 여러 장의 포스트잇들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지난 28일 공개된 티저에서 편지지 속에 "#ㅅㄹㅎㄱㄷㄱㅇ"라는 의문의 메시지로 초성 자음을 공개하며 팬들로 하여금 신곡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모은 바 있다.

온앤오프는 이번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의 타이틀곡은 ‘사랑하게 될거야’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8개월 만에 컴백인 만큼 신곡에 대한 베일이 점차 벗겨지며, 그동안 매번 새로운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온앤오프가 과연 어떠한 음악으로 돌아올지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공개된 "I'm not sure what had happened in the past and future of the other world(과거 혹은 미래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 수 없지만)" 등 영문장의 스토리들이 암시하는 것은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일으키며, 지난 데뷔 앨범 ‘ON/OFF'와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유 컴플리트 미)’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온앤오프가 완성해가고 있는 세계관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는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