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인싸 걸그룹’ 네이처, '오나나나' 댄스 챌린지 영상 공개 '깜찍+상큼'
상태바
‘핵인싸 걸그룹’ 네이처, '오나나나' 댄스 챌린지 영상 공개 '깜찍+상큼'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핵인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28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나나나(Oh Nanana)' 댄스 챌린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팬사인회 현장에서 ‘인싸’(잘 어울려 지내는 사람을 의미하는 '인사이더(insider)'의 줄임말) 춤 '오나나나' 댄스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로라, 로하, 하루가 차례대로 '온난화 댄스'로도 유명한 '오나나나' 댄스 챌린지에 도전했고, 영상 말미에는 유채, 채빈 또한 '오나나나' 맛보기 춤을 보여주며 유쾌함을 선사했다.

특히 네이처 멤버들은 청순함이 돋보이는 프릴 원피스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인싸’ 춤을 선보이며 무대 위에서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한편, 네이처는 아홉 멤버의 화사하고 순수한 목소리와 화려한 백그라운드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후속곡 '꿈꿨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네이처는 29일 저녁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이번 주에도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나며 요정처럼 깜찍발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