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 ‘마이틴 쇼’ 시상식 개최…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 한 시간 총정리
상태바
마이틴, ‘마이틴 쇼’ 시상식 개최…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 한 시간 총정리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마이틴(MYTEEN)이 ‘2019 마이틴 쇼 어워즈’를 개최했다.

마이틴은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동서울 아트홀에서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틴 쇼’ 100회 기념 어워즈를 열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마이틴 쇼’는 연습실, 방송국 대기실 등 마이틴의 모든 일상을 담은 자체 리얼리티 영상 콘텐츠로 데뷔 전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해왔다. 최근 100회를 맞아 ‘2019 마이틴 쇼 어워즈’를 개최, 팬들과 함께 한 시간들을 총정리 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팬들이 각 멤버들의 수상명을 공모했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당첨된 팬이 직접 시상을 하기도 했다.

멤버 천진은 뼈를 때리는 말들을 해 ‘골절상’을, 신준섭은 해외 공연때마다 다양한 짐을 챙겨 ‘보부상’을, 한슬은 폭풍 성장하여 ‘무럭무럭 자랐상’을 수상했다. 또 송유빈은 어디서나 노래를 불러 ‘주크박스상’을, 김국헌은 뛰어난 성량을 자랑해 ‘내귀에 비명횡상’을, 마지막으로 은수는 다양한 자작곡을 공개해 ‘제2의 윤일상’을 수상했다.

마이틴은 시상식에 이어 자신들의 수록곡 ‘붕떠’와 ‘Pretty in Pink(프리티인핑크)’ 무대를 공개했고, 오랜만에 만난 국내 팬들과 하이터치를 하며 가까이서 소통했다.

‘2019 마이틴 쇼 어워즈’ 이야기는 추후 ‘마이틴 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