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EDEN), 새 앨범 ‘DON’T MAKE ME WAIT’로 달콤한 밀당송 예고
상태바
이든(EDEN), 새 앨범 ‘DON’T MAKE ME WAIT’로 달콤한 밀당송 예고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EDEN)이 신곡을 발매한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의 아홉 번째 음원 ‘DON’T MAKE ME WAIT’(돈트 메이크 미 웨이트)가 공개된다.

이든의 ‘DON’T MAKE ME WAIT’는 서로에게 이끌리지만 밀당을 하는 남녀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이다.

특히 이든의 프로듀서팀 EDE-NERY(이드너리)이자 인피니트부터 드림캐쳐, 에이티즈 등을 프로듀싱해온 LEEZ(리즈)와 신비롭고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신예 Bibi som(비비솜)이 보컬로 함께해 완성도도 높였다.

‘EDEN STARDUST’는 다양한 뮤지션들의 매력과 이든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월간 프로젝트다. 윤하를 비롯해 마샬, HLB, 정인, 베이빌론, 우즈(WOODZ), 마독스(Maddox), 루시(Lucy), 신지수 등 수많은 아티스트가 참여한 바 있다.

비투비와 워너원 등 내로라하는 아이돌들의 히트곡 프로듀싱은 물론 자신의 앨범 활동까지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는 이든은 2019년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