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Tic Toc'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신비+펑키' 매력 가득
상태바
네온펀치, 'Tic Toc'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신비+펑키' 매력 가득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네온펀치가 신비로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A100엔터테인먼트는 29일 정오 공식 SNS에 네온펀치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tch Out'의 타이틀곡 'Tic Toc'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 속 네온펀치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우주가 연상되는 배경에서 등장한 멤버들은 청량미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영상에는 타이틀곡 'Tic Toc'의 퍼포먼스도 살짝 공개됐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다섯 멤버들의 조화는 'Tic Toc'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네온펀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Tic Toc'은 하우스 장르를 베이스로 한 댄스곡이다. 여기에 시곗바늘처럼 꼭 만날 수밖에 없는 '운명'을 가사에 녹여냈다. 데뷔곡 'Moonlight'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작곡팀 'TEN TEN'과 한번 더 손을 잡았다.

네온펀치는 'Tic Toc'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펑키 한 매력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다섯 멤버만의 통통 튀는 에너지를 더욱 확실하게 전할 계획이다.

한편 네온펀치는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Watch Ou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