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조빈, 4년 만에 ‘영재발굴단’ 출연…또 한 번의 반전 매력 예고
상태바
노라조 조빈, 4년 만에 ‘영재발굴단’ 출연…또 한 번의 반전 매력 예고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는 예능 대세 노라조 조빈이 ‘영재발굴단’ 출연을 예고했다.

30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노라조 조빈이 오늘 오후 SBS 교양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SBS ‘영재발굴단’은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 있는 영재들을 찾아 그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담아내고, 그 영재성을 더 키워나가기 위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앞서 많은 연예인들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멘토로 활약한 바 있다.

조빈 역시 2015년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세 자릿수 덧셈도 쉽게 해내는 암산 실력을 과시했고 “어릴 적 SKY대학은 간단히 들어갈 것이라는 기대를 받을 정도로 영특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조빈은 지난해 12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을 통해서 또 한 번의 놀라운 암산실력을 뽐내며 뇌섹남의 면모를 선보였고 이번 ‘영재발굴단’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펼쳤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2019년에도 핵인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노라조 조빈이 출연한 SBS ‘영재발굴단’은 30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