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언프리티’→’킬빌’ 출격…31일 첫 방 관전 포인트
상태바
치타, ‘언프리티’→’킬빌’ 출격…31일 첫 방 관전 포인트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1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치타가 걸크러시 래퍼퀸의 진수를 보여준다.

치타는 31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신개념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에 출격해 세기의 힙합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은 치타를 비롯해 YDG(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리듬파워, 비와이 등 대한민국에서 내노라 하는 최정상 래퍼들이 모여 미국 빌보드를 평정하기 위해 랩 전쟁을 펼치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언프리티 랩스타' 초대 우승자에서 '프로듀스101'을 비롯해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 멘토이자 랩 트레이너, 거침없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쎈마이웨이' 등 매번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치타가 다시 무대 위 도전자의 모습으로 합류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치타는 방송에 앞서 공개된 여러 편의 티저 영상들을 통해 일명 '쎈 언니'들의 빅매치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고, 치열하고 살벌해진 무대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선공개된 '코마 07(Coma 07)' 무대는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역시’라는 찬사와 함께 명불허전 실력파 래퍼다운 존재감을 드러낸 터라, 실제 방송에서 진정한 ‘서바이벌 끝판왕'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킬빌'은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방송되며, 2월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