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모티(Moti), 첫 번째 미니앨범 ‘WHSH’ 트랙리스트 공개
상태바
래퍼 모티(Moti), 첫 번째 미니앨범 ‘WHSH’ 트랙리스트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래퍼 모티(Moti)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SH’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월 12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래퍼 모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SH’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Go’를 비롯해 ‘KNOW’, ‘WORK N REST’, ‘FREE THE MIND’, ‘겸손’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으며, 같은 레이블의 ‘준(JUNE)’과 ‘빌런(Villain)’이 피처링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티저 이미지를 통해 ‘WHSH’라는 앨범명을 공개한 모티는 미니 앨범명의 해석으로 ‘Work Hard Stay Humble’이라는 의미를 덧붙였다. 모티는 자신의 첫 번째 EP에 힙합 장르에서 다소 생소할 수 있는 ‘Humble(겸손)’이란 주제로 다양한 트랙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모티는 지난해 여름 밝은 느낌의 비트에 캐치한 훅이 인상적인 ‘BLUE’와 어두운 분위기의 비트와 자전적 가사를 담백하게 풀어낸 ‘WAVE’를 수록한 싱글 ‘BLUE WAVE’를 발매했다. 싱글 발매전에는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1, Case #2’에 수록된 솔로곡 ‘보아’, ‘Wish’를 통해 안정적인 가사 전달 능력과 더불어 로우 톤의 유쾌한 프리 래핑을 들려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모티(Moti)는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플라네타리움 레이블 소속 뮤지션들과 함께 오는 2월 8일 러시아 공연을 시작으로 10일 스페인, 13일 프랑스, 15일 독일, 17일 영국까지 "2019 '위 고 홀릭' 인 유럽" 투어에 참여한다. 이어 3월 9일에는 서울 공연으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모티, 정진우, 빌런, 준, 가호 등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콘서트 ‘WE GO HOLIC (위 고 홀릭)’의 서울 공연 예매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