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치킨’ 이승협, 동생 욕받이 자처하다가 ‘충격적 실수’
상태바
‘최고의 치킨’ 이승협, 동생 욕받이 자처하다가 ‘충격적 실수’
  • 연예뉴스
  • 승인 2019.02.0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플라잉 이승협이 ‘최고의 치킨’에서 동생 욕받이를 자처하다가 충격적인 실수를 저질렀다.

지난달 30일, 31일 방영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 9, 10회에서 준혁은 동생 박최고(박선호 분)에게 상처받은 주변인들의 욕받이를 자처했다.

준혁은 말 안 듣는 최고 때문에 힘들어하는 엄마의 등쌀에 떠밀리는가 하면, 예전처럼 자신의 맘을 몰라주는 최고에게 섭섭해하는 최고의 첫사랑 문소담(조아영 분)의 푸념을 들었다. 하지만 준혁은 소담과 와인을 마시며 깊은 이야기를 나누다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 당황스러운 실수를 저질렀다. 동생의 첫사랑과 하룻밤을 보내게 된 준혁은 어색하지만 태연한 모습으로 일관하며 향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승협은 조력자로서 든든한 역할 뿐만 아니라 로맨스가 담긴 연기를 수월히 해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여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한편 이승협이 출연하는 ‘최고의 치킨’은 치킨집 운영이 꿈인 대기업 사원 박최고(박선호 분)와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에 은둔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김소혜 분)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이승협은 '최고의 치킨'에서 박최고(박선호 분)의 형이자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까지 겸비한 한의사 박준혁 역을 맡았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드라맥스, MBN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