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세 번째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사랑하게 될거야’ 비롯 총 5곡 수록
상태바
온앤오프, 세 번째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사랑하게 될거야’ 비롯 총 5곡 수록
  • 연예뉴스
  • 승인 2019.02.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조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의 세 번째 미니 앨범 ‘WE MUST LOVE’에 베일이 점차 벗겨지고 있다.

온앤오프는 1일 0시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ONF) 3rd Mini Album -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Track List Coming Soon 2019.02.07 #온앤오프 #ONF #ONOFF #사랑하게될거야 #WeMustLove”라는 문구와 함께 트랙리스트가 적힌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5번 트랙 ‘I Do’에서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거야(We Must Love)’ 1번까지 트랙이 기존의 틀을 벗어나 역순으로 이어져 있다. 또한 편지지 속 트랙리스트 옆 편에는 포스트잇에 "너를 찾는 여행의 시작, 지금 느끼는 이 질투심의 정체는, 삶의 한 가운데에서 느끼는, 냉소적인 내가 다시 뜨거워진 이유, 너를 만나 긴 여행이 끝났다"는 손글씨로 적힌 메세지가 눈길을 모으며 거꾸로 나열된 트랙들과 과연 어떠한 스토리로 연결되어 있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번 앨범 역시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완성도를 높이며 주목을 끌고 있다.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 5곡에 담아낸 것으로 알려지며 온앤오프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는 오는 2월 7일 오후 6시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