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스트 찬스’ AOA 권민아X마이틴 송유빈,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단짠단짠 로코케미 ‘기대↑’
상태바
‘더 라스트 찬스’ AOA 권민아X마이틴 송유빈,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단짠단짠 로코케미 ‘기대↑’
  • 연예뉴스
  • 승인 2019.02.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주어진 인생의 추가시간 ‘로스타임 라이프’가 2월 13일 첫 방송된다.

UHD전용채널 UMAX(유맥스)가 제작한 특별기획 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 : 더 라스트 찬스’가 사전제작을 마무리 짓고 오는 2월 13일 UMAX와 MBN으로 동시 첫 방송 된다.

‘더 라스트 찬스’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죽음을 앞둔 이들이 저승심판들로부터 이승의 추가시간을 부여 받고, 그들이 생의 마지막 기회를 어떻게 살아내는지를 관전하는 감성 로맨스 판타지다.

생사가 갈리는 절박한 순간, 조금만 더 시간이 있었더라면 하는 기발한 상상력을 축구경기의 로스타임과 결합시킨 독특한 옴니버스 포맷의 일본 후지TV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웹드라마로 리메이크되며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으로 큰 반향을 얻은 바 있다.

죽음이 유예된 주인공의 숨 가쁜 마지막 질주를 밀착취재하는 생중계 카메라와 미스터리한 저승축구 심판진, 코믹한 입담의 해설진이 등장하면서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유쾌한 웃음과 휴머니즘이 더해진 감성 스토리로 재미와 감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더 라스트 찬스’는 배우 라인업 부터 감독과 각본까지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했다.

드라마 극본공모전 수상경력의 이인혜 작가와 영화와 케이블 혼술 드라마 연출경력의 임은 감독이 의기투합 1년 여의 기획작업으로 탄탄해진 스토리와 영화 같은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

이와 함께 노래뿐 아니라 우수한 연기력으로 연기돌로 인정받고 있는 슈스케 출신의 아이돌 ‘마이틴’ 송유빈, ‘AOA’ 권민아가 극 중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 단짠단짠 케미부터 애틋한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돼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과 설렘지수가 수직상승하고 있다.

본 드라마를 기획한 홈초이스 이영환 국장은 ‘더 라스트 찬스’는 죽음이라는 무거운 소재를 독특하게 다루는 감성 판타지 장르이지만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감동으로 시청자들에게 참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소중한 삶의 의미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방극장에 따뜻한 감동을 전할 ‘더 라스트 찬스’는 오는 2월 13일과 14일 밤 11시 UMAX와 MBN를 통해 UHD, HD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