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나 봄’ 엄지원X이유리X김광규X손은서 등 촬영 현장 밝히는 배우들의 환한 미소
상태바
‘봄이 오나 봄’ 엄지원X이유리X김광규X손은서 등 촬영 현장 밝히는 배우들의 환한 미소
  • 연예뉴스
  • 승인 2019.02.0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오나 봄’이 배우들의 케미가 넘치는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콘텐츠영향력 1위로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측이 엄지원, 이유리, 김광규, 손은서, 미람, 이서연, 유정우의 웃음이 담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배우 출신 국회의원 사모님 엄지원(이봄 역)과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 이유리(김보미 역)의 몸이 바뀌게 되면서 타인의 삶을 통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코미디로, 두 주인공 뿐 아니라 조연 배우들의 활약까지 더해지며 매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엄지원과 이유리는 우연히 마신 약물에 의해 몸이 바뀌게 된 이봄과 김보미를 맡았으며 다른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번갈아 연기하는 등 매 회마다 웃음을 유발 시키고 있는 동시에 도합 2인 4역을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을 TV 앞에 붙들어 두고 있다.

또한 김광규는 이봄(엄지원 분)의 전 로드매니저이자 엔터방의 대표인 방광규로 분해 코믹한 장면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아 끌고 있으며 손은서는 극 중 이봄의 완벽한 비서이지만 뒤에서는 이봄의 남편 최윤철(최병모 분)과 불륜관계인 최서진 역을 맡아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수현 역의 미람은 이유리의 라이벌이자 동료인 MBS 보도국 앵커로 분해 코믹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드라마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지망생 제임수 역의 유정우와 이봄의 딸 역할로 분한 이서연 역시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극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1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엄지원과 이유리가 환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친근한 모습을 보이며 화기애애한 촬영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는 가운데 김광규와 손은서, 미람 역시 활짝 웃는 모습으로 캐릭터와는 상반된 반전 매력을 뽐내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실감케 한 것은 물론 이서연과 유정우 또한 밝은 미소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봄이 오나 봄’ 측은 “유쾌하고 웃음 넘치는 드라마 내용 만큼이나 촬영 현장 분위기 역시 훈훈함이 넘치고 있다. TV를 통해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 역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웃음 넘치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믹한 웃음과 유쾌발랄한 장면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설연휴인 5일 몰아보기를 통해 지난 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6일 결방 이후 7일 밤 10시에 9, 10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